본문 바로가기
여행 숙박 애견

개팔자상팔자 펜션 강원도 홍천 애견펜션 솔직후기

by 장실 2021. 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실입니다.

 

오늘은 우리 반려견인

막내 '토리'를 위해 다녀온

 

강원도 홍천 애견펜션

개팔자상팔자 펜션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위치

http://naver.me/5TvO2u7y

 

개팔자상팔자 애견 펜션 : 네이버

방문자리뷰 43 · ★4.91 · 강원도 애견동반펜션, 홍천애견팬션

m.place.naver.com

네이버에서 평도 좋고

무엇보다 뛰어놀 공간도 넓고 해서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광고나 협찬받고 쓰는 포스팅 절대 아니며

저 처럼 궁금해서 찾아보시는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장점 단점을 솔직하게 적어볼게요!!

 

 

우리 가족은

꽃마리(독채)로 예약했어요.

 

다닥다닥 붙어있는 애견펜션은

왔다 갔다 하기도 좀 불편하고

 

토리가 옆집들 신경 쓰는거 같아서

독채펜션을 많이 이용한답니다.

 

도착하니

친절하신 주인분께서

방으로 안내해 주십니다.

 

그리고 보니

객실 정면찍은 사진이 없어;;;

 

화장실은 큼직하니 좋았어요.

깨끗했구요.

커튼 뒤로 전기온수기랑

세탁기가 있었습니다.

 

깔끔한 주방 입니다.

컵들도 어찌나 앙증맞던지

와이프가 좋아하더라구요

등도 이뻤어요.

 

애견을 위한 침대1 도 있었어요 ㅎㅎ

좌측에는 애견용 식기가 있어요

 

에어컨, 애견건조기?!

작동 잘 되고 깨끗하답니다.

 

바 타입의  아일랜드식 주방입니다.

아무래도 애견이 있으면

음식을 먹기가 불편하니 일부러

바 타입으로 하신듯 해요~

 

조리도구들이 씽크대 아래에 있어요.

깨끗했습니다.

 

디시들

개팔자 상팔자 펜션에는 많이 있어요.

 

가스렌지 아래도 냄비1 있구요

씽크대 서랍에는

이렇게 있었습니다.

 

꽃마리 독채는

반층 높이의

복층구조로 되어있답니다.

2층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아기자기한 티데이블이 있어요.

 

맞은편에는 안락한

침대가 있어요.

매트도 푹신푹신하고

이불도 깨끗했습니다.

 

토리가 즐거워 하네욯ㅎㅎ

 

2층에서 주방겸 거실을

본 모습입니다.

 

꽃마리 정문사진입니다 ㅎㅎ

찾았어요.

중문식으로 되어 있어서

테라스에서 바베큐를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바베큐는 안먹고

 

나름 뷔페식으로다가

해먹습니다!!

 

개들이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이 보이시나요?!

아마도 제일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한쪽 구석에는

훈련용 장애물들이 자리하고 있어서

시도? 해볼 수 있습니다.

 

4식구+1인데 좀 많이 먹어요;;

 

개팔자상팔자 펜션 야경입니다.

주인분께서 아기자기 블링블링하게

잘 꾸며 놓으셔서 야경사진도 잘 나오고

개들도 뛰어놀고 

파티분위기 나요 ㅎㅎ

 

씐나 씐나는 토리와 우리 공주들입니다.

 

토리는

넘으라는 장애물을 잘 피합니다.

 

다음날 아침

따듯한 차 한잔 마시며

테라스에서 티타임을 갖습니다.

토리 얼짱사진이네요ㅎㅎ

 

입구쪽 문이 이렇게 되어있어요.

잠금장치가 되어있는데

람은 쉽게 잠그고 풀 수 있답니다.

이게 왜 이렇게 되있나 했더니

뛰어놀던 개들이 문열고 가지 못하게

막으려고 해논거 같아요

 

차에서 짐 옮기다가 다른집 개가

제가 문을 연 틈으로 달려나가서

잡으러 다니고 아주 당황했었습니다;;;

꼭 유의 하세요.

 

장점은 충분히 말씀드렸구요

단점을 조금 적을게요.

 

조금 큰 개들은

목줄을 했으면 하는 아쉬움

작은 개들한테 장난치는데..

좀 걱정되는 상황도 있었어요.

 

전기온수기 용량이 좀 적어요;;

2~3명 연속샤워 가능하구요

늦게 샤워하시는 분은

시간텀을 어느정도 두셔야 합니다.

안그럼 찬물로;;;

 

그 외 시설면, 청결 등

모든게 만족스러운

애견펜션 이었습니다.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왔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