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숙박 애견

강화도 애견펜션 어나더153 리얼 후기 서울근교 여행

by 장실 2021.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실입니다.

오늘은 애견펜션

어나더 153

포스팅 합니다.

 

업체정보 입니다.

위치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669-12

 

 

깔끔한 외관에 비교적 깨끗한 어나더 153펜션

어나더 153 외부사진

대형 월풀을 이용 할 수 있고

독채인 펜션 입니다.

밖에는 마운틴 뷰가 펼쳐져 있답니다.

입실 15:00

퇴실 11:00

 

저희가 묵었던 방은 102호!!

주방부터 보실께요!!

깔금하고 모던한 주방입니다.

타일과 후드가 눈에 띄네요ㅎ

 

주방 이미지

원목 파티션을 열면 월풀이 펼쳐집니다.

슬라이딩으로 되어 있어서

주방겸 거실에서 월풀에서 노는 아이들을 볼 수 있답니다.

 

월풀룸과 주방의 파티션

빈티지한 화장실입니다.

어나더 153 특징이 천장이 높아요

그래서 시원하고 쾌적한 느낌이 들었어요.

변기 세면대 샤워기가 있네요.

 

화장실

샴푸, 린스, 바디클렌져가 있구요

 

비누와 치약이 제공됩니다.

 

수건도 넉넉하니 준비되어 있답니다.

 

화장실 옆에는 붙박이 화장대가 있답니다.

드라이기가 비치 되어 있네요.

 

주방에는 전자렌지, 밥솥, 전기포트가 있습니다.

 

각종 식기류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접시도 넉넉하고 쿡탑용 냄비가 있어요!!

여기도 냄비랑 후라이팬이 있네요.

 

고무장갑, 음식물 봉투, 수세미가 있습니다.

 

천장에 무드등이 들어오는 침대가 있구요.

 

궁금한 우리 토리가 침대에 올라가네요.

천장에는 에어컨이 있답니다.

애견스파 펜션이라서 습한 부분이 있는데

제습을 계속 틀어놓았어요.

침대 반대쪽에도 침대가 하나 더 있답니다.

아침에 햇살이 장난아니예요.

아침햇살에 눈부비벼 일어나시고 싶으시면

어나더 153 102호로!!

테라스도 있어서 커피한잔 마시면서

마운틴 뷰를 볼 수 있답니다.

방에 딸려있는 테라스의 마운틴 뷰

대형 월풀입니다.

온수가 유지되어 추운 날에도 즐겁게 물놀이를 할 수 있어요.

마사지 기능도 있어서 물보라도 쳐줍니다.

월풀룸 한쪽에는 바베큐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독립된 장소에서 바베큐를 즐기실 수 있어요.

월풀룸은 꽤 넓었답니다.

애견펜션 답게

토리를 위한 방석이랑 밥그릇도 있네요!!

야간에 어나더 153 펜션에 진입 시

도로가 좁아서 주의 하셔야 합니다.

도로도 좁은데 가로등이 없어서 위험했어요!!

저희는 바베큐를 하지 않고 셀프 디너를 해먹었어요.

부지런한 와이프가 준비해 왔답니다.ㅎㅎ

테이블 세팅 완료!!

오늘 하루 배부르게 먹어봅시다!!

곰표 밀맥주 맛있네요!!

야간에 산책을 나가봅니다.

위쪽에는 강아지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토리가 가기 싫어해서 패쓰~

예약전 주의사항 꼭 읽어 보세요!!

 

아이들과 애견을 위한 펜션

어나더 153

가족 모두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펜션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