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숙박 애견

온천여행 덕산스파뷰호텔 내돈 내산 솔직 후기

by 장실 2021.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실입니다.
오늘은 온천이 유명한 덕산에 위치한

덕산 스파뷰호텔

리뷰를 할게요.

봄이고 해서 장실은 동생네랑 온천여행을 가기로 하였어요.
인천에서 덕산스파뷰호텔까지 시간이 많이 걸려요;;
정오12시에 출발하였는데 도착하니 오후 4시였다는;;

서해대교를 지나야 해서 이동경로에 있어서 선택지가 없었어요.
토요일 기준 서해대교 진입 5km 부터 1시간 정도 밀렸어요.
가급적 일찍 이동하시길...


고생끝에 도착한 덕산스파뷰호텔
지친 몸이 아무렇지도 않게 너무 너무 좋은 호텔이였답니다.

호텔 정보입니다.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 온천단지2로 77


저희가 묵었던 방은 세미패밀리룸 M 입니다.
실시간 예약확인
https://coupa.ng/b0sbKC
세미패밀리룸
호텔 곳곳에 스며있는 모던한 디자인과 동선 하나하나를 생각한 섬세한 서비스, 최고급 친환경 소재로 구성된 객실 설비, 피부에 좋은 100% 게르마늄 스파 온천 시설.주변의 다양한 관광지를 비롯해 충청남도 도청에 근접한 편리까지 갖춘 가족과 비지니스맨을 위한 완벽한 호텔을 지향합니다.

장실가족은 4인 이에요.
4인 가족이 머물기에는 아주 넉넉한 사이즈의 룸이였습니다.

덕산스파뷰호텔 외부


나중에는 이곳이 차로 빼곡히 차있답니다.

덕산스파뷰호텔 측면

온천 500년 전통 문화재로 지정된
게르마늄이 함유된
나트륨(Na) 온천수를
전 객실 100% 사용
하는
온천단지 공원 속의 스파뷰 호텔
2015년 9월,
특급 호텔 그 이상의 시설과
친환경 소재로 완공되었습니다.
지치고 힘든 하루를 수고한 당신이
간절히 소망하던
편안한 휴식,
특별한 추억의 배경이 되고 싶습니다.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수 : 항산화 효과와 피부재생 효과를 가지고 있어,
아토피성 피부염 환자의 치료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규재 연세대학교 교수, 한국물학회 회장)

요약 : 물이좋아요

룸을 알아보겠습니다.
침대는 싱글1 추가하였어요.
들판 뷰가 아주 멋집니다.
기다란 나무가 밥로스 아저씨를 생각나게 하네요.ㅎㅎ


마루는 원목이고 침구류는 뽀송 푹신 하였답니다.
청소상태도 양호하였어요.
침구류에 먼지도 별로 안생겼어요.


컴퓨터, 티비, 그리고 테이블에는 충전기가 있어요.
안드로이드 아이폰 8핀 다 충전 가능!!


바깥만 보고 멍때리고 있어도 힐링이 되는 그런 뷰입니다.
비가 오면 더 분위기도 나고 그럴거 같아요.^ㅡ^


객실과 현관 사이에 통로에 위치한 세면대 입니다.
아메리칸 스탠다드 세면대가 있어요.
수도꼭지는 특이하네요.


고오급 호텔에서 볼 수 있었던 벽에 버튼달린 변기 입니다. ㅋㅋ
변기랑 샤워기를 한공간에 넣고 파티션해놓았어요.


그래서 욕실 공간이 길다랗게 되어 있답니다.


샤워기 아래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있어요.
물빠짐도 좋고 수압도 쌔서 불편함이 없었답니다.
무엇보다 온천수라 그런지 물이 정말 좋아요!!


통로에 위치한 씽크대에는 쿡탑이랑 밥솥이 있어요.
가리비 해감 한다고 밥솥을 저렇게 잠시 올려 놓았는데
저렇게 쓰시면 안됩니다ㅎㅎ


통로를 지나니 나오는 대형 월풀과 바베큐장!!!
동생네가 적극 추천하였는데
동영상으로 보는거랑 실제로 보는거랑 완전 틀려요.
아이들 3명이 월풀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마사지 기능도 있어서 물방울을 만들어 줍니다.
바베큐 하느라 아이들 노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풀빌라 가면 락스물 같은 냄새도 나고 피부도 올라오고 그랬는데
덕산 스파뷰호텔에서 물 받아 놓고 놀았는데 그런게 1도 없었어요!!
물이 정말 좋음!!


이거 실화!?
바베큐장에 또 침대가 있어요.
텐트식으로 되어 있어서 캠핑 느낌도 나고
뭔가 안락한 그런 느낌?!


티비 냉장고 에어컨 뭐 다있네요.


놀다가 잠깐 쉬고 또 놀고
딱 좋네요!!
티비도 채널 다 나오고 좋아요!!


저녁은 바베큐죠!!
오늘은 무엇을 구어서 먹을까요?!
아이들이 노는동안 어른들은 맛있는 저녁파티를 세팅합니다.


와이프랑 동생은 테이블에 음식 세팅중..
배불러서 라면은 뜯지도 못했어요 ㅎㅎ


불이 들어오고 본격적으로 고기를 구워봅시다!!
오늘은 소고기를 안먹는 동생을 위해 돼지고기 바베큐 파티 입니다!!
돼지고기모둠(갈매기살, 항정살, 삼겹살, 목살, 도깨비살) 1kg, 돈토마호크 300g 3개, 돼지껍데기 1장, 비단가리비1kg, 소세지, 새송이버섯, 마늘


다원미트
몇 년째 돼지고기는 이곳에서 사먹습니다.
사람들의 주문량이 많아서 그런지 재고도 그때 그때 소진되고
돼지고기가 잡내도 없고 신선하답니다.


이것저것 다 먹고 싶을때는 고민말고 돼지고기 모둠을!!


불이 잘 올라왔나 돈토마호크를 척 올려 봅니다.


나머지 고기들도 조금씩 올려 주고
새송이 버섯도 올려줍니다.


마늘도 굽구요..
지글지글 소리도 좋고 물도 좋고 즐겁습니다.


어머님께서 고깃집을 오래 하셨어요.
그때 써빙보면서 손님들께 고기를 구워드리곤 했었는데..
그 후로 고기 굽는걸 싫어하는 장실입니다ㅋㅋ
하지만 오늘은 장실이 굽습니다!!


새송이버섯이 노릇노릇 잘 익어 갑니다.
버섯 안에 수분이 있어서 드실 때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돈토마호크도 잘 익어 가네요.


비단가리비랑 소세지도 굽습니다.
반은 찜하고 반은 굽고 그랬어요.
비단가리비 알이 통통하니 맛있었어요.
소세지도 동생이 맛있는거 사와서 꼬챙이에 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동생이 여기오면 꼭 치킨 시켜먹어야 한다고 치킨을 시켰어요.
체인이던데... 깨 뿌려져 있는 치킨 너무 맛있었습니다.


메타세콰이어 길이 생각나는 자전거 산책길
덕산스파뷰호텔에서는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해 줍니다.
호텔앞에 자전거 주차장에 있는 자전거를 타고 근처 산책해보세요~
자전거는 1인용, 2인용, 3인용, 4인용 다 있어요.
단, 간혹 컨디션 안좋은 자전거도 있으니 브레이크 상태 좋은 자전거 타세요!!


자전거 산책길에 보면 이렇게 빨간 우체통이 있답니다.
예산군에서 설치 한거 가튼데..
이곳에 엽서를 넣으면 7월 23일 써있는 주소로 엽서를 보내준대요.
오늘의 추억을 여기에 넣으면
7월달에 집으로 추억이 다시 날라오겠네요 ㅎㅎ


첫째는 추억을 쓰고 그리고 있습니다.
둘째는 4인 자전거 끌고 앞으로 가고 있구요..


7월달에 엽서를 받아보면 추억이 새록새록 기억날거 같아요 ㅎㅎ
이런 소소한 이벤트가 다시 찾게 만드는 거 같아요.


자전거 탄 풍경 입니다.
4인 자전거는 힘듭니다 ㅎㅎ

덕산스파뷰호텔
호텔 작은 곳 까지 관리하시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카라반과 황토방도 유명하다던데
카라반은 와이프가 다음에 오면 꼭 카라반 가보자고 그러더군요.
재방문 의사 500% 입니다!!
물도 좋고 공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신 덕산스파뷰호텔!!
덕분에 즐거운 추억 만들고 왔습니다.
가족이나 지인들과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장실이 강추드립니다!!

이상 장실의 내돈 내산 덕산스파뷰호텔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