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쌀빵 맛집을 찾나요? 인천 계양구 외계인방앗간 빵지순례 Rice Bread

by 장실 2021.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그 장실입니다.

요즘들어 밀가루 알러지로 인해 흔한 빵을 못드시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그래도 빵을 안먹고 살 수 없잖아요. 그래서 그런가 요즘 쌀빵이 뜨더라구요!!

그래서 방문해본 쌀빵 전문점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인천 계양구 맛집

외계인방앗간

시작합니다.

 

위치정보 입니다.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새로 85 보람비지니스프라자 1층

 

즉 위치는 계양구청 맞은편 입니다.

 

한산한 아침 붐비는 거리가 텅 비어있네요.

살랑살랑 외계인방앗간을 참새가 가봅니다.ㅎㅎ

계양구청 외계인방앗간은 2017년에 오픈했다고 합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뭔가..

일본 느낌이 납니다.

일본하면 나무로 되어있고 다다미 있고

맞춤형 나무가구 있는.. 그런느낌이요..

 

 

쌀빵 전문점 답게 곳곳에 쌀이 보입니다.

밖에 외부간판 쌀 이 빈티지 합니다.

옛날 문방구 간판이랑 담배간판이 생각납니다.

내부로 들어오면 인테리어가 눈길을 끕니다.

단순히 빵만 파는 곳이 아니네요.

장실이 좋아하는 분위기가 담겨 있는 곳이네요.

앉아있는 붙박이 테이블의 타일까지 장실스타일 입니다.

 

 

포장대 겸 계산대입니다.

케익도 눈길을 끄네요.

 

 

쌀 크림빵입니다.

쌀을 강조하여 한국미가 물씬 풍깁니다.

'쌀'글씨 그리기 힘드셨을듯 합니다.

 

 

현미 부터 고구마 마늘 먹물치즈 대파 밤 블루베리....

뭔 식빵들이 이렇게 종류가 많을꼬~?!

진심 전부 다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쌀빵 전문점 답게 쌀에대한 자부심이 대단하십니다!!

요런 글 읽고 매장 내 쌀빵들 보니 맛이 더 있을것 같았습니다.

 

 

어쩜 이리도 이쁘게 모여있는지..

맛있어 보이기도 하지만

옹기종기 모여있으니 너무 귀여워 보입니다.

소박하게 깨도 올라가 있네요.

 

 

매일 조금씩 천천히 느리게 정성껏 만듭니다.

아무 좋은 문구 입니다.

느려터진 장실은..ㅠㅠ

 

 

와 여기도 먹고 싶은 녀석들이 가득 있네요!!

 

 

모카빵 장실이 좋아하는데..

아메리카노랑 딱인데..

계양구청 외계인방앗간 에서 쌀빵은 안사고

침을리면서 구경만 하고 있습니다;;

 

 

앙크림 어쩜좋아!!

추억의 맘모스빵인데 흑임자를 더하셨군요!!

맘모스빵은 빵집마다 특색이 있는듯 합니다.

햄버거용기에 담겨져 있네용

 

 

왠지 엄청 쫀득 할 거 가튼 인절미 빵!!

베스트라네요!!

 

 

굽다가 위에 잡고 끄집어 낸 듯한

사람 미치는 비주얼의 촉촉한 치즈케이크

너무 맛있게 생겼어!!

 

 

스콘, 마늘빵, 앙버터

앙버터가 품격있게 생겼습니다.

앙버터는 무조건 맛있습니다.

버터 어디꺼 쓰시는지 궁금해집니다.

 

 

일하면서 야금야금 먹기 좋은 쿠기들도 있네요!!

 

 

외계인방앗간은 쌀빵집 답게 원산지표시에 밀가루가 없어요!!

와 쌀로도 이렇게 맛있는 빵들을 만들수 있다니 대단합니다!!

감탄만 나옵니다.

쌀빵이라서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가격이 착합니다. 오히려 일반 빵집보다 싼거 같아요.

근처에 쌀빵맛집 외계인방앗간이 있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쌀빵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