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전우동 상동점 우동 소바 잘하는 집 매콤제육덮밥 김치소불고기덮밥

by 장실 2021. 5. 5.
반응형

역전우동 상동점

안녕하세요. 맛있는 소식을 전해드리는 장실입니다.

오늘은 부천 상동에 위치한

역전우동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우리에게 친숙한 백종원 대표님의 프차매장 중 하나입니다. 끝에 0410이 뭔고 하니 당시 백대표님이 사용하던 폰번호 끝자리래요ㅎㅎ

착한가격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역전우동

그 메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기본메뉴들이에요.

가장 잘 나가는 메뉴들입니다.

소소하게 사이드메뉴도 있구요.

곱빼기도 가능하답니다.

역전우동 메뉴

하..맛있는 사진이 식욕을 자극해줍니다.

역전우동에서 장실이 좋아하는 메뉴는 매콤제육덮밥 입니다.

우동타이틀 집 답게 우동사진이 크게 걸려있어요.

저희는 소불고기김치덮밥 모밀세트와

매콤제육덮밥 모밀세트를 시켰습니다.

비도 오고 해서 모밀도 먹고싶었어요.ㅎㅎ

역전우동의 장점 중 하나

겁나 빨리 나옵니다.

매콤제육덮밥 보여드릴게요.

역전우동 매콤 제육덮밥

먹음직 스럽쥬?!

맛은 달달 매콤합니다.

제육덮밥에 그 얇은 고기가 아니고

좀 두꺼운 큐브형 고기가 들어가 있어요.

요게 식감이 좋아요.

흔히 제육볶음에 고기는

돼지고기 전지 또는 후지를 얇게 썰어 쓰는데

역전우동은 네모로 썰었나봐요.

군침도시쥬?!

비벼먹어도 맛있고

안비비고 하나씩 섞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커플로 함께 나온 냉모밀 입니다.

오늘은 얼음이 별로 안들어 있어서 미지근 했어요.

국물간도 딱 맞고 제육덮밥 먹으면서 모밀 국물 한숟가락 떠먹으면 꿀맛 입니다!!

역전우동 모밀

면도 퍼지지 않았어요. 쫄깃 탱탱

장실은 일주일에 한번은 요세트 먹습니다.ㅎㅎ

역전우동 소불고기김치덮밥

동생이 시킨 소불고기김치덮밥

맞은편에 있어서 사진이 작게 나왔어요.

맛은 말그대로 깔끔 담백합니다.

김치와 소불고기의 궁합이 딱맞네요!!

큐브형(깍두기모양) 돼지고기를 넣어

씹는 식감이 좋은 매콤제육덮밥.

한국형 덮밥인 소불고기김치덮밥.

바쁜 일상에서 나를 위한

소소한 한그릇의 여유를

역전우동에서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