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동문시장 맛집 추천 서울떡볶이

by 장실 2022. 1. 19.
반응형

제주 동문시장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떡볶이 맛집인 서울떡볶이 포스팅 입니다.

혜자스런 가격에 푸짐한 양과 맛은 덤으로 따라오는 제주동문시장 분식 맛집!!

오징어, 고구마, 만두 등 튀김이 한가득 쌓여 있었어요. 보기만 해도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먹어보니 바삭한 식감이 굉장히 인상적이였어요.

김말이튀김이 잘나가는군요. 잔뜩 튀겨져 있었어요. 떡볶이 국물에 콕 찍어먹으면 그 맛에 기절하죠!!

떡볶이 국물 보세요~ 빨간색 국물을 보니 먹고 싶어 미치겠더라구요. 오뎅이 함께 있어요. 저는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었답니다. 옛날 떡볶이.. 바로 그 국물맛 입니다.

오뎅러버인데.. 한솥 가득 오뎅들이  담겨 있는거 보니.. 진짜 미치겠더라구요. ㅎㅎ

런닝맨에도 나온 제주동문시장 맛집 서울떡볶이!! 맛있는 곳은 언제나 연예인들이 다녀가나봅니다.ㅎㅎ

제주동문시장 가면 꼭 들려보세요. 코로나 시국에는 김.떡.순 포장해서 숙소에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