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 상동 중국집 맛집 신취홍

by 장실 2021.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실입니다.

오늘은 부천 상동에 위치한 중식 맛집

신취홍

리뷰를 합니다.

 

위치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경기 부천시 송내대로265번길 17

 

부천 상동 먹자라인에서 조금 외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취홍은 제가 자주 방문하는 중국음식점입니다.

메뉴 중 탕수육과 간짜장 짬뽕 볶음밥이 맛있어요.

연륜이 있으신 부부께서 운영하시는 정통 중식집입니다.

 

 

 

입구입니다. 매장은 테이블이 몇개 없어요.

점심시간은 자리가 부족할 때가 있답니다.

장실은 볶음밥을 또 시켰습니다.

배달은 안하시는것 같았어요.

매장에 방문했을 때 배달준비 하시는걸 한번도 본적이 없었어요.

 

 

 

소박하지만 시원한 맛을 담고있는 깍두기

 

 

 

정갈하게 담겨져 있는 양파와 단무지 그리고 춘장

 

 

 

짬뽕국물도 주십니다.

오징어가 들어 있어요.

귀부분도 아니고 몸통이 담겨져 있어요 :)

 

 

신취홍 볶음밥

 

달궈진 웍에 튀긴듯한 계란후라이의 가장자리 식감이 바삭하니 좋습니다.

짜장소스의 고기도 비계부분이 거의 없어요.

짜장속의 양파도 식감이 살아있답니다.

밥도 고슬고슬 하니 잘 하셨네요!!

 

옛날 집에서 시켜 먹던 볶음밥이 그리울땐 저는 여기를 찾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