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 들어오는 정보

토스 '증권 주식계좌개설' 이벤트 참여하고 주식 1주 득탬 후기

by 장실 2021. 4.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실입니다.
장실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있는
토스 증권 주식계좌이벤트!!
진짜 주식 주냐고 물으시는데 줍니다ㅎㅎ
오늘은 토스증권 주식이벤트 후기 올려드릴게요.

계좌개설하려면 신분증이 필요하답니다.
장실은 운전면허증으로 인증 하였어요.

사진촬영하면 사진 업로드하면서 안내창이 뜹니다. 오류 나면 신분증 사진촬영 다시 하시면 되세요. 빛반사 안되게 잘 촬영하세요!!
검은색 배경에 신분증 올려놓으시면 인식 더 잘되요!!

신분증 확인이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떠요.

동의하면 랜덤으로 주식 1주가 선물로 온답니다.

과연 어떤 주식이 선물로 왔을까요?!
만원만 넘어라~

와우.
장실은 기업은행 1주를 받았어요!!
지인들은 인터파크, 쌍용 주식 받았던데..
그나마 선방한듯 합니다ㅎㅎ
가격이 궁금한데요..

오늘부터 영업일 3일이 지나고 들어온다네요.

9,160원
은행은 잘 안 망하니깐 일단 좋아요 ㅎㅎ

기업은행 1주 잘 보관해 보겠습니다!!

어르신들은 다소 어려울 수 있어요.
최대한 쉽게 설명해 드렸으니 그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토스어플설치와 가입법은 지난 포스팅 참조해주세요.
아래 링크 카톡이나 문자로 공유해주세요.
https://swetmellow.tistory.com/m/39

 

토스 '증권 주식계좌개설' 이벤트 참여하고 주식 1주 공짜득탬 하세요!!

안녕하세요. 장실입니다. 오늘 유익한 정보는 바로 토스 주식계좌개설하면 1주 공짜 토스에서 증권을 시작합니다. 초기에 회원들을 많이 모집하기 위해서 이벤트를 하는거 같은데요. 토스로 주

swetmellow.tistory.com

부모님들도 쉽게 토스 이벤트 응모 하셔서 1주 득탬 하실 수 있으실꺼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