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운동 맛집 상촌면 궁촌리 오겹살 전문점 리뷰

by 장실 2021. 4. 25.
반응형

오늘도 안녕하세요.

맛집 리뷰를 하는 장실입니다.

오늘은 계양구 작전서운동 맛집

상촌면 궁촌리

리뷰를 하겠습니다.

 

위치 정보 입니다.

인천 계양구 서운로 43-37

 

상촌면궁촌리

 

작전동 까치마을 한진아파트와 임광그대가 아파트 사이

서운동 산책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차로 오가다가 한번쯤은 보셨을 거예요.

서운동에서 고기 먹으려면 주로

이삭갈비 많이 갔었는데

이곳은 처형이 단골이라서 이번에 가게 되었답니다.

 

 

상촌면궁촌리

 

매장도 크고 무엇보다 고기가 아주 아주 신선했답니다.

정육식당 분위기에 기본 찬들도 정갈하니 맛있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정말 정말 친절하십니다!!

 

 

 

가격표 입니다.

소고기는 다음에 먹기로 하고

처형이 적극 추천하는 오겹살과 돼지한마리를 시켰습니다.

생오겹살 전문점에 왔으면 오겹살 먹어줘야죠!!

 

 

 

기본찬들입니다.

깔끔하게 나옵니다.

셀프코너에 가면 언제든지 리필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콩나물과 김치

 

콩나물과 김치

이것들은 불판에 올려놓고 돼지고기 기름에 구워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콩나물과 김치 넣고 나중에 밥도 볶아 먹었어요.

 

쌈장과 갈치속젓

 

쌈장과 갈치속젓? 암튼 되게 맛있었어요.

뒷고기집 가면 갈치속젓 나오던데..

돼지고기 구운거랑 함께 먹으니 딱입니다!!

 

 

고추장 파채

 

고추장 파채도 나옵니다.

 

간장양파절임

 

고깃집에 가면 항상 나오는 간장양파절임

 

오겹살

 

와 오겹살 보세요~

상촌면 궁촌리는 오겹살 전문점 답게 오겹살이 푸짐하게 나옵니다.

냉동이 아닌 생고기를 자랑하듯 한번 꺽어서 나옵니다. 

 

 

돼지한마리

 

돼지고기 모둠인 돼지한마리 입니다.

고기 신선도가 장난아니예요.

한번다 다 올려서 오래 바짝 구워먹기보단

먹을만큼만 부지런히 구워서 먹어야 겠어요!!

 

된장찌개

여기는 된장찌개가 기본 서비스로 나옵니다.

다른데는 돈 받는데 사장님 인심이 좋으시네요.

된장찌개도 맛있네요.

 

 

먹을만큼만 굽기로 했습니다.

오겹살을 턱 올려줍니다.

고기맛이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꼬들살 또는 덜미살이라는 부위입니다. 쫄깃하고 꼬들꼬들해요.

뒷목살쪽인데 돼지머리 아래쪽 부위라고 합니다.

 

 

 

와 꼬들살도 맛있네요!!

목살 삼겹살 오겹살 갈매기살 항정살 도깨비살 돼지껍데기는 먹어봤어도

꼬들살은 처음 먹어봤습니다.

 

 

소량 나오는 부위 같은데 그래서 더 맛있었나 봅니다.

 

작전서운동에 이런 명품 돼지고기 맛집이 있다니 정말 행복하네요.

아무래도 자주 가서 고기 먹을거 같습니다.

가성비로는 냉동 돼지고기도 괜찮은데..

생돼지고기는 식감에서 정말 사람을 사로잡네요.

싱싱한 돼지고기가 먹고 싶으실 땐 상촌면 궁촌리 '상궁'으로 고고 하십시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