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옷 사러왔다가 빵 사간다는 부평 에키노마에 베이커리 빵 맛집 리뷰

by 장실 2021.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빵을 좋아하는 장실입니다.
오늘은
옷 사러왔다가 빵 사간다는

부평 에키노마에 베이커리

빵 맛집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위치 정보 입니다.

에키노마에
인천 부평구 광장로 15 인천지하철 부평역 더몰

옷 사러 왔다가 빵 사고 간다는 전설의 빵 맛집

문구가 빵 하고 터집니다ㅎㅎ

좀 초콜릿한 분위기에 모든 빵이 맛있어 보입니다!!

동네 빵집은 비싸다고 느껴지는 아주 착한 가격의 전설의 빵집 입니다.
자 그럼 빵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습니다.

직접 방문해 보시면 많은 종류의 빵이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등 음료도 판매하고 있으니 빵과 함께 드시면 좋겠습니다.

 

호박고구마 데니쉬

영양도 들어 있고 스위트 느낌 나는 호박고구마 데니쉬

아몬드 밤파이

스위트 하고 고소할거 같은 아몬드 밤파이

무지맛있는생크림초코

초코 크로와상이 생각나는 비쥬얼
너무 맛있어서 직원들이 먹어보고 '무지맛있는생크림초코' 즉시 이름지었다고 합니다.

생크림은 동물성을 사용합니다.
암튼 칼로리 폭탄일듯 한데 엄청 맛있을거 같습니다.
my style!!

치즈롱소세지

wow 크기 보세요.
사놨다가 아침에 먹으면 한끼든든 좋을듯 합니다.

에그마요 버거

어쩜 너무나 맛있어 보입니다.
부드러운 계란으로 버거를 만드셨네요!!

이까링

튀긴 빵 속에 에그셀러드와
튀긴 오징어링 2개가 박혀있어요.
존맛!!
이까링과 에그버거 중 이까링이 더 잘 나간다고 합니다.

롱소세지들
갈릭 크림치즈

1시쯤 갔는데 이거 남았어요.
갈릭 크림치즈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편하게 못 찍었어요.
장실은 잘 팔린다는
이까링과 치즈롱소세지 그리고 갈릭 크림치즈를 샀습니다.

이까링

이까링을 일회용 투명용기에 이쁘게 포장해주셨습니다.
에그샐러드에 머스터드가 살짝 들어가서 달고 부드러웠어요.
빵은 고로케 처럼 튀겨져 있구요.

이까링에 붙어있는 오징어링 2개

앙증맞은 오징어링 튀김 2개가 위에 올려져 있답니다.
오징어링 한입 에그샐러드 한입 그리고 튀겨진 겉빵을 한입씩 먹으면 와 맛의 비쥬얼이 대단합니다요.

맛도 좋고 비주얼도 쩔고 가격도 착한
에키노마에 베이커리
빵 좀 드신다면 꼭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