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작전동 서운동에서 소주 먹으려면? 서운동 맛집 여기어때 리뷰

by 장실 2021.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을 리뷰하는 장실입니다.

오늘은 서운동에서 소주안주로 유명한 맛집

여기어때

리뷰를 하겠습니다.

 

위치정보 입니다.

인천광역시 계양구 효서로370번길 11

 

여기어때

인천광역시 계양구 효서로370번길 11

주상복합건물 1층상가 입니다.

1층 상가에는 빨래방도 있고 반찬가게도 있고

애견미용실도있고이마트24편의점까지 있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빨리 돌리면서 소주 한잔 가볍게 하기

딱딱 좋은 플레이스 입니다!!

여기어때

 

장실 일행은 처형 생일겸 해서 2차로 여기어때를 방문 하였습니다.

물론 처형의 단골 플레이스 입니다.요.

오늘은 테라스에서 먹었어요.

초저녁인데도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서운동 맛집 여기어때의 최대 장점은

바로 안주 가격이 정말 착하다는 것!!

가격만 좋고 맛은 거기거 거기일까? 생각했지만

서비스 최상!! 맛도 최상!!

맛있는 안주가 빨리 나옵니다.

사장님 이모님 모두 친절하시구요.

미나리와 삶은 양배추 하나는 이름을 모르겠어요.

기본찬들 빠지면 지나가시면서 보시고

바로바로 채워주십니다.

막걸리를 좋아하는 와이프를 위해

인천항 막걸리를 먹어 보았습니다.

막걸리가 신기한게 정말 많구요..맛도 천차만별입니다.

작전동 맛집 여기어때에는 처음 만나는 인천항 막걸리가 있었어요.

 

장실은 해장을 라면으로 하기에

2차로 와서 라면 바로 시켰어요!!

안성탕면 맛이 납니다.

개운하라고 양파도 많이 넣어주셨어요.

사장님께서 라면도 잘 끓이시네요!!

고추장찌개

 

오늘의 메인 고추장 찌개 입니다.

돼지고기도 듬뿍 들어있고 고추장의 칼칼함과 달콤함이 살짝 느껴졌어요.

술이 술술 그냥 들어갑니다.

버너에 불 올리고 보글보글 끓여 먹으니 꿀맛입니다.

배만 안불렀으면 밥말아 먹고 싶었어요.

삼치구이

와 삼치 보세요!!

비린맛이 나기 힘든 생선 삼치

동네 맛집 여기어때는 음.. 삼치 사이즈가 마트보다 컸어요!!

살토 통통하고 간도 짜지 않고 딱 정닥했습니다.

적적한 타이밍에 아주 잘 구우셨어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는데 열무김치인듯 합니다.

시원하니 입안이 깔끔해 집니다.

 

요즘 어쩌다 보니 동네맛집 투어를 하고 있습니다.

처형이 많이 먹으러 다니시네요 ㅎㅎ

장실도 이리저리 장사를 해보았는데요.

힘든시기에 이렇게 착한 가격과

웃음을 잃지 않고 손님들 대해주시는

사장님들 보면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힘들게 돈벌어서 지인들과 가벼운 술한잔.

이런곳에서 마셔야 더 맛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모두 화이팅 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