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 동문시장 맛집 추천 서울떡볶이

장실 2022. 1. 19. 01:07
반응형

제주 동문시장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떡볶이 맛집인 서울떡볶이 포스팅 입니다.

혜자스런 가격에 푸짐한 양과 맛은 덤으로 따라오는 제주동문시장 분식 맛집!!

오징어, 고구마, 만두 등 튀김이 한가득 쌓여 있었어요. 보기만 해도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먹어보니 바삭한 식감이 굉장히 인상적이였어요.

김말이튀김이 잘나가는군요. 잔뜩 튀겨져 있었어요. 떡볶이 국물에 콕 찍어먹으면 그 맛에 기절하죠!!

떡볶이 국물 보세요~ 빨간색 국물을 보니 먹고 싶어 미치겠더라구요. 오뎅이 함께 있어요. 저는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었답니다. 옛날 떡볶이.. 바로 그 국물맛 입니다.

오뎅러버인데.. 한솥 가득 오뎅들이  담겨 있는거 보니.. 진짜 미치겠더라구요. ㅎㅎ

런닝맨에도 나온 제주동문시장 맛집 서울떡볶이!! 맛있는 곳은 언제나 연예인들이 다녀가나봅니다.ㅎㅎ

제주동문시장 가면 꼭 들려보세요. 코로나 시국에는 김.떡.순 포장해서 숙소에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