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칼로리 폭탄 버거킹 스태커 3와퍼 먹어본 후기

장실 2022. 1. 18. 07:29
반응형

소고기 패티가 무려 3장이나 들어간 스태커 3 와퍼. 칼로리 1421kcal

버거킹 스태커 3와퍼를 집에서 먹어보았습니다.
상당히 두툼해서 놀랬어요.

상단에는 양상추, 토마토가 있고 하단에는 패티3장이랑 치즈가 들어있어요.

높이가 버거 치고는 꽤 높네요;; 한입으로는 도저히 감당 안되서 야금야금 먹었어요.


단면을 한번 보겠습니다. 소고기패티 3장의 비주얼이 미쳤네요. 고칼로리지만 충분히  먹어 볼 가치가 있는 와퍼입니다. 맥도날드버거와는 비교불가.

치즈맛이 상당히 고소했어요. 소고기패티는 육즙을 머금고 있어서 씹는 내내 담백함이 터져 나왔어요. 한마디로 담백함에 미쳤네요.

양상추, 토마토가 들어있지만 패티3장의 균형에는 못 마추는 듯 합니다.  한끼로 반개만 먹어도 배부르다는 느낌이 드는 버거예요.
단품 11,000원의 고가지만 후회는 없었어요.

반응형